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VR 영화감상 기계 사용법 간단 유플러스 봅시다
    카테고리 없음 2020. 2. 10. 07:22

    이번 태풍은 강한 것 같네요.대구는 그렇게 비가 안오는데 이번주부터 비가 엄청 쏟아지네요.지금 초에도 비가 와서 집에서 영화라도 볼까 해서 영화 보다가 발견한 #VR영화 감상하는 방법을 찾았어요.치요


    >


    요즘 VR이 대세. 저는 통신사 유플러스 vip이기 때문에 다양한 영화를 볼 수 있습니다. 그래서 오핸시드 #유플러스영화 한편 보면서 VR영화 감상을 발견했습니다.우리 남편이 어디선가 와줬다고 해서 작년에 가지고 온 vr 기계가 그렇게 좋은 기계는 아닌 것 같아요 집에서 뒹굴뒹굴 사용하는 것도 모르고 버리려고 했는데 예를 들어 이사할 때 가지고 온 것을 추억이 꺼내 만져보았습니다.​​


    >


    VR 사용법은 아주 단순하고 간단했어요.위쪽은 안쪽 돋보기나 이를 눈에 맞게 조절하고, 양쪽은 화면과 거리를 조절하는 간단한 VR 사용법입니다.다른 제품들은 잘 모르겠고, 일단 저희 집에서 뒹굴고 있는 VR을 기준으로 말씀드리겠습니다.


    >


    앞으로 커버를 당기면 휴대 전화를 사용할 수 있는 공간이 나오는 것입니다.그래서 간단하게 휴대폰을 충전하도록 끼워 맞추면 됩니다.​​


    >


    #VR기계 안에는 화면을 볼 수 있는 렌즈가 있습니다. 이것도 각 장의 눈 위치에 맞춰서 맞추면 돼요.저희 VR 기계는 좀 구리네요.뭐 남편이 와서 주운 거니까


    >


    저는 Elji #U+ 사용자 모바일 TV로 영화도 보고 다양한 볼거리를 즐깁니다. 특히 영화과의 미드도 가끔 재밌게 보고있습니다.VR영화 감상은 영화만 가능하며 일반 드라마는 VR이용이 불가능합니다.​​


    >


    >


    영화를 보다가 위쪽에 'VR'이라는 단어가 보여서 조금 눌려봤어요.VR영화감상 모두 변경됐고, 휴대전화는 카드보드에 장착하라고 문자메시지가 떴습니다.오~되는건 SMS이군요! 신기하다고 생각합니다.​​


    >


    유 플러스 vr영화 관람은 버튼을 누르면 화면이 이처럼 2개로 바뀌면서 마치 영화관에서 영화를 보는 듯한 기분이네요.롯데시네마인가요? cgv요?ㅋㅋ


    >


    저희 집에 굴러가고 있는 VR기계는 앞쪽 커버를 열고 휴대폰을 장착했습니다.VR기계는 인터넷으로 구입할수 있지만 가격 때도 천차만별이었거든요.하지만 좋은 기계는 기능도 더 좋고 VR영화감상시 잘 보일 것입니다.깔끔하고 선명하게 이 이야기입니다.


    >


    유플러스VR영화감상을 카메라도VR기계에맞춰서찍어본사진으로VR영화감상을해보니마치영화관에온고민고민이많았습니다.목소리도 옆에서 잘 들리고, 이런, 신기해요.재미도 있네요


    카메라로 VR영화 감상을 찍어봤습니다. 초점이 맞지 않으니 화질이 좋지 않은 점을 참고하세요.VR기계로 영화를 보면 금방 없기 때문에 영화를 볼 수 있습니다.좌우로 위아래로 움직이면 고개를 따라 움직이니 좌우로 움직여서 영화관 의자가 보이더라구요.


    그냥 VR영화감상할 때 영화관에 저 혼자 보면 되는데 다른 사람도 넣어주면 좋겠어요.저는 잠깐 영화를 봤습니다만, 가끔 사용하면 어느 쪽에 불편한 점이 있는지 모르겠습니다.​​​


    >


    거의 매일 굴러다니는 저희 집 VR기계에서 좋은 경험을 하셨네요.영화관에 가기 싫어하시는 주인님이 환호하실지도 모르겠네요.좀 좋은 VR기계로 영화감상을 해보고 싶습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