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아매리카 성인용 좋네요
    카테고리 없음 2020. 1. 15. 02:49

    최신 들어 넷플릭스만 메인그라운드 보고 있네요.베이츠모텔과 함께 보는 미국 성인용 어린이 애니메이션 리뷰이다.릭&모찌라고 하면 욕이 아주 자신있어 넷플릭스에서는 비 처리와 함께 번역이 다 순화되고 쵸쿰웅 그렇지;)암튼 1시즌 1화를 보면서 느낀 것은, 이건 뭐냐? 하면서 보다가 2회를 본순간. 뭔가 독특한 재미가?? 라고 느꼈다 제작사인정도는 떠들고있고 상상력을 펼쳐서 만든 아이같네요 . 싶은 분은 은 2화부터 먼저 보는 것을 추천!자, 주로 스토리는 미친 과학자의 할아버지와 열띤 손? 가차원포 가면을 이용하면서 우주 곳곳을 여행하는 스토리다. 아 그림체가 심슨과 대등한가?


    >


    2화의 주요 내용은 인셉션+나이트메어의 결합 내용이다. 더 소견의 역습?포함해서...거짓없이, 정신적으로 만든게 아닐까?편당 20분 정도의 시리즈 구성되어 있어 보이기 쉽습니다.


    >


    이틀째 연달아 보던 중 2시즌 5화에서 울렸다!!우주에서 행성 정도의 머리가 갑자기 지구로 날아오고 외칩니다.Show me what you got?


    >


    무슨 내용이냐고요 미소다마? 찍고있네요ᄏᄏᄏ 뭘 보여달라 해야하나 주인공 할아버지는 바로 알아차리고 쇼를 하고있어..다 구경하고 바로 봤다고.. 떨어지지 않는다;;


    >


    지구의 행성을 유괴! 이외에도 여러 행성을 유괴해와서는... 쇼미더머니 잘찍어 ᄏᄏᄏ궁금하면 보세용!! 1시즌 2화/2시즌 5회 추천합니다.영어 듣기 연습겸? 병아리 맛을 좋아한다면 추천하는 아이입니다.애기한테 리뷰 끝!!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