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방탄 콜드브루 BTS커피 간편하고 맛있게! 대박
    카테고리 없음 2020. 2. 23. 23:21

    커피를 그다지 나쁘지는 않다는 우리 부부는 최근에 아주 좋은 커피를 발견했어요. 집에서 간편하게 외출해서 더 맛있게 마시고 있는 콜드블 커피입니다. 전회에 소개하고 준 방탄 소년단 콜드 브루 7명 집합! ​


    >


    ​ 방탄 소년단 콜드 블루 첫 트러스트 7명 세트 잘 먹고 있는 중!이에 앞서고 병의 커피는 다 마시고 액상 스틱은 요즘 집에서 커피를 제대로 먹고 싶을 때마다 꺼내들고 먹었는데, 다 먹고 다시 구입하는 방안입니다 ᄒᄒ 세트 구성으로 사서, 남편과 먹고 싶은 것을 골라서, 굉장히 마셨기 때문에, 이번에도 세트에서 분위기 좋게! 아메리 카노 골드 라테, 바닐라 라떼 병으로 7개! 거기에 콜드블루 핫블루 액상스틱과 아주 멋진 방탄소년단의 첫 라스트 스티커까지 포함됐습니다^^ ​​​


    >


    방탄 콜드브류! BTS 커피는 로스팅 날짜가 표기되어 있습니다. 가장 신선한 커피를 바로 맛볼 수 있을 거예요. 병에 다음의 오랜 커피는 그대로 2주 정도 유통 기한이 있습니다. 짧은 편이지만 맛이 정스토리. 제대로 말했어요. 사실 저는 나쁘지 않아요, 남편은 편의점에 나쁘지 않아서 슈퍼에서 파는 커피는 만족하지 못했어요. 하지만 이건 정통 커피맛이 담백해서 우와 소리가 나쁘지 않을 정도로 맛있었어요! ​​​​​


    >


    >


    주인이 극찬한 아메리카노~ 정말 많이 내려서 카페에서 받아먹는 듯한 콜드블루의 은은하면서도 깊은 커피맛^ 아주 조금 신맛과 초미가 느껴지지만 그 맛이 확실해서 아마 커피를 나쁘게 생각하지 않으시는 분이라면 모두 만족하실 겁니다. ​​​​


    >


    >


    요건 골드라떼입니다. 단맛이 싫지만 부드러운 라떼를 원하시는 분이라면 골드라떼를 드셔 보시기 바랍니다. 부드럽고 깔끔한 골드라테도 정예기 굿! 저는 얼려서 시원하게 먹었는데, 사실 저는 달지 않은 라떼는 별로 좋아하지 않습니다만, 역시 다른 매력이 있거든요. 마지막에 남는 맛이 없어서 아마도 방탄 콜드 브루 사랑 받는 이유 1이죠! ​​​​​


    >


    요즘 단것을 좋아하는 바닐라떼 입니다.달고 커피향이 나는 바닐라떼는, 싸 놓고 자꾸 꺼내 마시고 싶을 정도입니다. 달콤한 커피가 먹고 싶을 때가 있잖아요. 저는 그냥 아메리카노에서도 좋아하지만 가끔 믹스커피를 마시고 싶을 때가 오거든요.요즘에는 특히나. 근데 이게 바로! 아주아주맛있는달콤한커피맛을채우는BTS커피를칭찬하고칭찬해~


    >


    소개받은 병커피는 지난번 포스팅에서도 소개하였습니다.이번에는 액상 커피를 집중적으로 소개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둘 다 부드럽고 깔끔한 콜드브류의 맛을 나마로 뒤집었습니다. 가루 모양의 스틱이 아니라 액상 스틱이라는 점이 새롭고 특별했습니다. 이것도물롱로스팅날짜가적혀있습니다. 기한 내에 드시면 커피의 신선함과 진한 맛을 즐기실 수 있습니다! 물에 넣으면 간편한 아메리카노로 먹고, 우유에 넣으면 플랫 화이트로 부드럽게 먹을 수 있어요.^^ ​​​​​​


    >


    >


    정말 최근에 나에게 힐링과 휴식을 준 핫블루! 한 팩에는 총 6개의 액상 스틱이 들어요 따뜻한 물에 핫 블루의 액상 스틱도 살짝 넣어 먹는 것에 매우 간단하고 맛있는 것으로 몇번이나 손에 들어갑니다. 저렇게 싸워두어야 하는데, 그렇지 않으면 안 돼요. 신선한 커피를 고집하기 때문에 마음에 든다고 한꺼번에 사면 안돼요. 로스팅의 날짜 기억하고 11이 구입해서 드세요 권해드립니다.액상 스틱은 유통 기한이 1개월 정도이지만, 저는 이제 2일 전에 바닥을 드러냈습니다. 쿠쿠, 다시 주문해야지! ​​​​​


    >


    따뜻한 물을 준비해 주세요. 핫불 액상스틱 하본인을 벗겨서 넣어주세요! 그대로 역시 떨어뜨려 ᄏᄏ


    >


    >


    원액을 당신으로 뒤집은 액상커피를 당신으로 따뜻한 물 속에 다시... 색보이쉬 본인입니다!! 당신 너무이뻐요 !! 평소처럼 커피를 마실 때마다 내리기 귀찮아서 마시지 않는 것 본인의 분말스틱으로 녹여서 마시는데, 이것은 보통 액상스틱을 떨어뜨릴 뿐이라서 정예기락이에요, 맛은 카페에서 느끼는 깊고 깔끔한 커피 맛을 느낄 수 있어요. 솔직히 적당히 커피하는 카페커피보다 본인입니다...! ​​​​


    >


    콜드불 액상스틱은 차가운 우유에 타서 플랫화이트로 잘 먹었어요. 다른 물건은 안 들어가요. 그냥 우유에 액상스틱을 떨어뜨리는 게 전부예요! 뭔가 시원한 우유에 타서 마시면 그 신선함을 느낄 수 있어요.한번 먹고 나쁘지는 않아서 계속 먹었어요. ​​​


    액상스틱이라 가루가 뚝뚝 떨어지는 것이 아니라 물이 뚝뚝 떨어지는데 그 안에서 자연스럽게 섞입니다.그것도 예쁘네요.


    >


    저는 우유를 많이 타서 마셨는데, 커피 맛을 진하게 느끼고 싶으신 분들은 개인 취향대로 우유량을 조절하세요.BTS커피, 방탄 콜드브류! 부드럽고 은은한 라떼 소견의 플랫화이트를 유념해서 먹는 비결, 청염소가 간단해서 좋죠!? ​​​​​​​


    >


    ​ 너무 봉인 매력적이고 맛있는 방탄 소년단 콜드 브루 BTS커피>_<저의 할인 코드를 입력하면 하나 0Percent더 하루이 되어 저렴하게 버린 본인이 수 있습니다 :)​​​


    ​​​​


    >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