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어떤 본인를 원해? [방탄소년단 팬픽/ 국민팬픽/ 방탄강한/ 수위팬픽] 대박이네
    카테고리 없음 2020. 2. 25. 13:20

    방탄 팬픽/수준 팬픽/국민 팬픽/국민 수준 팬픽/ 강하게 팬픽/첫 9+/정 쵸은국펭핏크/박민지 팬픽


    ※수위 주의※-반응 연재 ​ ​ ​ ​ ​ ​ ​ ​ ​ ​ 유아인과 헤어진 지 2주 정도가 지났다. 아내 sound에는 쿨하게 헤어지고 건강하라고 이야기하고 뒤를 돌아보고 평균이라고 진단했는데..."벌써 1병 주게""김 1개는 더 많이 마시네. 술도 비싼데 견딜 수 있겠어?" "그렇다면 받아라"라든지, 대충이니까 벌써 그만두라고 했지." "네가 무엇을 알고 있는지. 네가 자신을 그렇게 잘 알고 있니?""응, 알았다, 먹고 수는 스토리?"바텐더로 한명이라는 친구가 술 버릇을 붙이는 것을 벗으니까 받아 주다. 이렇게 지냈다가 헤어진 지 하루도 거른 적은 없으니 걱정이 될 수도 있겠지만 친구의 이야기에 따르고 먹고 수 없는 일이 생기면 그러고 싶다. 진짜 쿨한 척하고 태연한 척 했는데 이건... 그 유아는 이런 자기 것에 비해 아주 잘 살고 있겠지?나 같은 건 잊은 지 오래고 소견도 하지 않고 살 것이다. 장 스토리 풍요롭게 살죠...바에 섰던 친구가 놀라서 취한 자신의 얼굴을 보고다시 한번 걱정하는 스토리로 이야기했습니다. ​"야, 너 최근 3번째의 것을 알고 있니? 높은 술의 도수도 높은데 너희도 상당하다 이제 마시자" "매출이 올라 좋잖아" "매출도 매출이지만 자네가 걱정이 되는데... 대리로 불러줄까?"아니야... 마시고 여기서 잘래" moning 깨워줄래?책상 위에 털썩 엎드렸다. 벗는 고개를 좌우로 흔들었다. 그 사이 누군가 내 옆에 슬그머니 앉아 내 술을 새 잔에 따른다. 하고 술 따르는 소리와 한잔 더 마셨는지, 잔이 내려오는 소리와 함께 잠에서 깼다. 벌써 1잔 붓는 낯선 남자의 모습이 보였다. 무심히 그 술을 다시 빨아들인다. 마신 술잔이 입술에서 떨어지면서 시선을 느낀 남자가 자신에게 눈이 마주친다. 그러자 턱에 손을 얹고 자신에게 스토리를 걸어왔다."취했군요"


    >


    누구세요?술취해서 술맛 느껴지세요?누구든 남의 술을 술병을 든 남자의 손에 내 손이 닿기 전에 술은 기위의 잔에 가득 찬다. 그 때문에 3번째 술잔을 비우고 나쁘지 않고 밤 보면서 다시 말했습니다."비싼 술인데 남기면 아깝잖아" "...그쪽이 무슨 상관입니까?" "훗..." 내 말에 갑자기 비웃는다. 어? 비웃었어? 하며 눈살을 찌푸렸다. 내 기분은 계속 신경 쓰지 않고 그대로 말해 나쁘지 않았다.


    >


    "화가 나" "어이가 없어서 문제의 남자를 빤히 쳐다보고는 코웃음을 치며 예기했습니다."내가 산 술을 그렇게 많이 마시는데 기분 나쁘죠?" "내가 술을 사면 되잖아요." "허어, 그렇게 돈이 많아요?" "없으면 가나요?" "당연하지 않아요. 이게 얼마짜리인지 알겠어요?남자가 지갑을 꺼내어 수표 한장을 꺼내고 바텐더에게 내밀며 말했습니다. ​" 제1 큰 술로 한 책 주세요"​ 그 광경에 놀라서 보고 있지만, 한마디를 보탠 남자가 예상했습니다. ​"도수도 제1 높기로 ""저기요...""사양 예기고 마십니다. 그래 술은 같이 마셔야죠. 남자가 술을 꺼내서 내 잔에 채워주었다. 나는 어안이 벙벙해서 술을 아직 마시지 않고 예기했습니다누가 같이 마셔요?"왜 이렇게 튀어, 그쪽 내가 어떻게 하냐고 그럴 거면 안 하는 게 낫죠." 저, 충분히 상처받았으니까 "아이인이랑 헤어졌어요?キャ악! コ악! 뼈를 박는 예기에 마시던 술이 고기에 걸려 콜록거렸다. 그렇지 않아도 독한 술인데 고기에 걸려 죽을 뻔했다. "좋아요?물 좀 마셔요." "쿨럭쿨럭!" 술도 약한 것 같은데, 왜 굳이 비싼 술을 마십니까?너 때문에 고기에 걸렸지? 헤어진것 같네"너에게 설명할 필요도 없어요 ​ 나는 차분한 몸에 호흡을 가다듬고 자리에서 1어(로 하면, 남자가 내 손목을 잡았다."어디로 갑니까""집입니다""술이 남아 있는데, 더 마시고 갑시다""더 많이 마시고 가야 할 것 같네요 "냉철하게 예기하고 뿌리치는데 힘으로 제 의자에 앉히다. ​"무슨 지츠이이입니다""그쪽, 벌써 취해서 혼자 가 힘도 없게 보이거든요 ""대리 부르면 좋습니다""최근 세상이 어느 정도로 무서운 세상이지만 겁도 없이 대리를 부르나요 ""대리가 그쪽보다 한살 00배는 안전하다고 생각하니까 지금 이 사람 있어""하.."​ 이번에는 상대의 남자가 어이 없다는 웃음을 짓는다. 그리고 재미있다는 듯한 웃음이었다. 나는 여전히 언짢은 얼굴로 남자를 보았다 여전히 마이웨이로 예상하는 남자.나는 당신이 무엇을 할 수 있을까요. 저 그런 사람이 아니니깐 1단 앉아 이야기를 하고 있습니다"​ 사실은 내가 아니라 그쪽이 연약하게 보이고 위험하게 되는 생각이었다. 그리고 사랑스러운 외모와 어울려 귀여운 외모는 위험천만한 것도 있으니까, 그런 얼굴로 날름날름 웃으며 내게 교묘한 태도를 취하는 것도 좋아 보였다. 그러나 어쩔 수 없이 1단은 앉았다. 어떻게 생겼는지 신경 쓰고 별다른 이 남자가 궁금한 것이 아니라 스토리를 보면, 정예기 좋은 사람 1수도 있으니까 술도 높은 술도 얻어 먹으면 앉았다."이제 좀 예기할 수 있네요." 남자가 예기했어요. 나는 아직 ぴ거리며 말했습니다."비싼 술이라 아까워서 앉았어요." "취한 것 치고는 꽤 튼튼해 보이네." "허허, 내가 취해서 실실거리는데, 정말 어떻게 해?" "지금도 실실실비실해 보이는데, 사실은 억지로 참고 있는 건가요?"알았어요, 제가 취해서 비틀거리든 튼튼하든."남자가 나의 키득 키득 웃으며 기생에 기고만장으로 예상했습니다. ​"1프로파일, 그렇게 티크티크을 내는 건가요.""1프로파일 무엇입니까?""1프로파일, 그렇게 무례한가요 ""무례...?""네. 무례합니다. 1불로 내가 이렇게 나올 수밖에 없는 사정이 있었다. 아이인과 헤어져서 상처받은 내가 어떻게 잘해주지, 나는 그렇게 못할 거예요. 2번은 상처 받기 싫으니까"무례한 놈, 뭐 하러 술을 마십니까.그게 아니라 무슨 사연이 있어서야. 알겠니? 후후.계속 냉철한 말투로 예기하면 역시 웃음을 터뜨린다. 아까부터 왜 자꾸 웃냐...웃고, 고개를 든 남자가 혼잣말로 중얼거렸다."귀엽네......"..."방금 뭐지, 반어법이라도 좋을지, 귀여운 점은 하나도 없었는데도 한 가지 예기였다."나를 이렇게 대하는 사람은 처음" "매력 있어"라면서 술을 따라 마신다. 한번에 마시는 모습이 왜 섹시하게 보이나, 취하면서 모든 게 예쁘게 보이거나 아니면 술 취하면 저 모습도 전부 거짓말이다. ​"그쪽은 왜 나랑 술이 마시고 싶어 근데요?""그냥.""?""마음에 듭니다""...""술 사건 예기 하면, 그런 거 아닌가?""...""아이의 이 바로 헤어졌다고 하니 좋은 타이밍이라고 생각해서"" 죄송하지만, 큰 착각입니다""왜죠?""나는 거기에 전혀 관심 없이 아이라고 헤어진 지 2주밖에 안 된 상처 받은 대로 받고 김연아가 같은 것은 시방 못 이다니다.남자가 작은 탄성을 지르며 술을 따라 마신다. 그리고 예기했어요.나와 만나면서 점점 잊혀진다.순간 그 예기에 심장이 두근거렸다. 제멋대로 뛰는 심장이 놀랐다. 절대적, 현혹하다 처음 예견자라고 머릿속에서 세뇌하고 예상했습니다. ​"그쪽의 내 스타 1이 아닙니다""응...그동안 고런 적이 없었지만 의외인데"​ 자신감 넘치는 남자의 예기에 코로 크이오쥬은 술 한 사발 들이켰다. 그리고 1어, 예기했습니다. ​"시방 전 볼 1 없어서 갑니다. 술 잘 먹었습니다"라고 다음에 돌아가지만, 그런 세상이 돈다. 아이로서 가운데를 잡고 눈을 크게 뜨고 걸었는데 그게 잘 되지 않았다. 남자가 이런 나를 잡아채고, 내 팔을 잡고 가운데를 받쳐준다. 그 손을 뿌리치고 입구까지 비틀비틀 걸어갔다. 끝까지 밖으로 따라온 남자가 나를 부추겼다. 나는 끝까지 그 손을 거부하고 걸으려 하지만 가운데가 자꾸 한쪽으로 쏠린다.이런 상태로 어떻게 가죠?아, 좀.. 놓으세요." "놓으면 너 다칠 거야." "다찌든 예기든!!" 뿌리치는데 남자가 내 손목을 덥석 잡았다. "길거리에서 옷, 구겨지기 전에 내 얘기 듣죠?" "네?" 남자가 날 부추기고 어디론가 걸어간다. 멍한 상태로 몇 분 걸어갔는데 어느새 호텔 안으로 입성했습니다.털썩 내 침대에 눕히고 내 웃옷을 뒤적거린다. 양예기까지 뒤엉킨 상태에서 남자에게 예기했어요."지금 뭐하는 거예요?" 불편해 보이고 자만하고 있잖아요.이대로 잘래요?"그냥 놔둬요, 길을 가세요." 저도 술을 마시고 운전을 못하니 오는 길에 술 깨요." 라고 미쳤나요?남자가 내 위로 올라왔어. 티셔츠를 예상하고 얘기했어요."정말, 저 별로예요?" "...내려가요" "듣겠죠?" "아..."사실 마음에 들어요. 얼굴이 정확히. 귀엽고 섹시하고, 꽤 쓰는 것도 매력이었어. 그리고 이 남자의 한마디가 내 마음을 녹였지만,그건 아닌 척했습니다. 얼굴에 속았을 뿐 속으면 상처만 남을 게 뻔해 가까이 가기가 너무 두려웠다."별로라서 좀 떨어지겠어요." "그럼 마음에 드시면 돼요?"뭐야..." 남자가 자기 티셔츠를 냅다 날린다. 그 모습에 순간 술이 완전히 깼다. 상체를 꼿꼿이 들어 외쳤다."뭐하세요?!" "어떻게 하면 좋을까요?"뭐, 뭘..." "좋을 대로 날 바꾸죠"...뭐라는 거야, 이 남자. 사실 취한 게 아닐까?'라고 물어보면 정말 그럴래요?" 조심스럽게 물었다. 그러자 사내가 고개를 끄덕인다. 정예기, 미칠 지경이다 눈빛부터 진지한 게 이 남자 진심이었어. 키스하라고 하면 뽀뽀도 해요?입술을 몇 번 깨무는 데 겨우 생각한 게 그거였어. 남자는 내 말에 바로 대답했어요.그래 가지고 옷 차려줬네.그리고 바로 입술이 부딪쳤다. 아까 마신 술냄새가 톡 입안에 퍼졌다. 그것이 역시 싫지는 않았다. 향수 냄새가 알코올과 섞인 퀴퀴한 냄새까지 내 정신을 혼란스럽게 했다. 마치 마력이라도 부린 듯 입술이 닿자마자 아랫배가 불룩해졌다. 그 남자는 키스의 솜씨를 자랑하며 내 입안을 뛰어다녔다. 경험 많은 행동에 의아해 했고, 질투 같은 것도 느껴졌다. 타카가 길고 2가끔 되었는지 그 짧은 가끔 이 남자에게 빠지고 있었지 왜 자꾸 이상한 생각이 내 것인지 모른다.거부할 수도 없는 내 자신이 이해할 수 없을 정도로 남자의 뒷머리를 감싸고 있는 내 모습을 발견했을 때는 아까 맹세했던 것이 수포로 돌아갔어요.입술이 떨어져 가쁜 숨을 몰아쉬던 제가 예기했습니다.이름이 무엇입니까?갑자기 궁금해져서 갑자기 질문했어요. 이 남자가 너무 궁금해졌다.박지민이라고 예상하고 씩 웃는다. 그리고 내 얼굴을 두 손으로 포개고 입술에 닿을 듯 예기치 않은 상태에서 속삭이듯 질문했습니다."그쪽은?" "정국... 전정국" "이름 들어보니 나한테 빠졌네"... 부정할 수 없었다. 겉으로 다르다고 튕길 수도 없었다. 매료된 것 같아서.'귀여워' 역시 정신이 아찔해진다. 말 한마디 한마디가 나를 미치게 한다. 하체는 부풀어 올라 지금 지민의 엉덩이를 쿡쿡 찌르고 있다. 이걸 이 남자도 느끼는지 갑자기 미세한 웃음을 지은 지민이 예기했어요.나, 일어났구나.아뿔싸, 들켰어.​ ​​​​--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