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넷플릭스 미드 레인 비가 무서워 지네요
    카테고리 없음 2020. 3. 5. 17:59

    스칸디 자기 비안반도가 배경인 덴마크 드라마레인입니다. 시즌 하나 은 8개의 에피소드가 되어 있고, 에피 소도우당 30분 정도의 시간에서 열리고 있어요 평소와 다름 없는 하루를 보내던 어느 날 비가 오고 비를 맞으면 죽는 것을 알고 있는 사모의 아버지 프레드릭은 사모네와 사모네의 동생 라슴스와 아내를 데리고 비에 맞지 않기 위해서 벙커로 들어갑니다.


    >


    ​ ​ ​ 제1최근 임은지에울 해결 가능한 사람은 나밖에 없다며 회사 모네에 이 모든 1의 해답은 남동쪽에 있으므로 남동 상을 제대로 지켜야 한다는 정중 스토리울 남기고 아버지는 뜨고 나쁘지 않게 됩니다 벙커에서 지내는데 누가 대문을 두드린다로 되어 어머니의 만류에도 아이는 문을 열어 주게 됩니다 이제는 비를 감염된 사람이었고 아이들을 돕기 위하여, 어머니는 빗속에서 달려들게 되고, 어머니는 비에 감염되어 죽게 됩니다 ​ ​


    >


    이로 인해 두 사람이 벙커에 사모아 암제 라스무스만 남게 되고요, 이곳에서 지낼 수 없었고, 두 사람은 무전으로 가명출을 시도했지만 결국 실패합니다.​ 그렇게 여기서 6년의 시간을 보내게 된 둘은 그렇게 시간을 보내던 중에 동생이 밖에 제가 가고 싶다고 너무 죠룰코아이우오은하는 기도에 결국 밖으로 내 상삽니다 ​ ​ ​


    >


    밖에 나가면 세상 너희들이 행복하고 감격스러웠던 그들. 하지만 그것도 잠시 식량 찾는 무리로부터 위협을 받습니다.이런 위험한 상황에서 언니 사모네가 벙커에 식량이 있으면 위기를 모면합니다. 비를 맞아도 사망하고, 비를 맞은 사람과 접촉해도 사망하게 됩니다.그래서 접촉한 사람도 가차없이 죽입니다.


    >


    ​ ​ ​ 시즌 2에서는 죽기 전에 아버지가 남긴 말에서 희망을 갖고 과학 기지에 가게 됩니다 동생 라슴스에 순수한 바이러스를 뽑으려고 하지만 원하는 피는 자신의 오지 않고 이상한 연기가 몸에서 피어 올랐으나, 실험실에 있던 과학자들이 모두 죽게 됩니다 ​ 지금은 비뿐 아니라 라슴스 자체가 바이러스처럼 인간 병기가 되어 버린 상황입니다.동생에게 의견과 동생을 위해 산 눈과 신인 좌마에는 이 위기를 어떻게 극복하고 자신의 가게가 될까요?


    >


    덴마크 드라마는 잘 보지 못하지만 덴마크의 정서가 나쁘지 않아서 풍경을 볼 수 있고 좋은 드라마 덴마크 드라마의 색다른 매력을 느낄 수 있는 드라마 '더 레인'이었습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